For the best web experience, please use IE11+, Chrome, Firefox, or Safari

더 나은 데이터 보호 성능에 적합한 퍼블릭 클라우드 선택

더 나은 데이터 보호 성능에 적합한 퍼블릭 클라우드 선택

이제 인정해야 합니다. 클라우드는 어디에나 있고 IT에 변화를 주고 있습니다. 5분의 시간과 신용 카드만 있으면 거의 모든 사람이 테스트, 개발, 품질 관리, 생산에 필요한 퍼블릭 클라우드 용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이 같은 액세스 편의성 외에 안정성과 효율성, 비용 투명성 같은 다른 이점도 부상하고 있습니다. 바로 이 때문에 점점 더 많은 조직이 새로운 요구 사항을 충족할 퍼블릭 클라우드로 돌아서고 있습니다. 새로운 워크로드는 새로운 클라우드 용량으로 이동합니다. 당연한 일이지요.

하지만 기존 IT는 어떻게 될까요? 이미 기능하고 있는 워크로드와 프로세스는요? 기존 워크로드는 퍼블릭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지만, 이 작업은 우선시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워크로드가 안정적이라면 왜 이동시킬까요? 하드웨어의 가치가 계속 떨어지고 있다면 폐기 처분하는 건 어떨까요? 그래서 워크로드 마이그레이션은 우선시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퍼블릭클라우드를사용해기존IT 성능을향상시킬있는다른기회가있습니다. 바로백업/복구지원데이터보호기능에적합한퍼블릭클라우드또는IaaS(Infrastructure-as-a-service)활용하는것입니다.

더 나은 데이터 보호 성능에 적합한 퍼블릭 클라우드 선택